제목 기적의 자율진동법_윤청
작성자 미친독서가
작성일자 2012-09-21

기적의 자율진동법

 

윤청 자율진동협회 총재



자율진동의 원리는

첫째 우리 몸 안에 있는지 몰랐던 자기치유 능력, 무한한 잠재능력 그리고 위급할 때면 나타나는 초능력 등 자신의 몸과 마음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찾아내서, 진동을 통해 그것을 발현시킴으로써 막혔던 기혈을 순환시키고 건강을 회복하는 것이다.

두 번째 뇌의 3단계 구조 안에 있는 신피질을 안정시키는 것이다. 그러면 생명력을 담당하고 있는 뇌간에서 호르몬과 자율신경을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게 되서 신체 곳곳에 부족한 것을 보내는 등 자연스런 치유에 도달하게 된다.

셋째 지도자와 수련자 모두의 신념이 일치해야 한다는 것이다.



슬픔과 비탄, 분노와 원망, 좌절과 열등의식, 패배와 불행, 두려움과 공포, 죄책감 등 부정적인 필름을 마음에 끼우면, 육체라고 하는 스크린에는 병과 피곤함만 나타나게 된다. 이럴 때는 마음의 필름을 바꿔 끼워야 한다. 그러면 그 순간 몸이라는 스크린에는 반드시 기적이 일어나게 되어 있다.



가장 단순하고 가장 원초적인 수련

이성 때문에 본성이 억압된 평소의 상태를 벗어나 바로 이 아기와 같은 원초적인 상태로 돌아간 완전한 이완과 자유의 상태를 만끽할 때 일어난다.

내 몸이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반드시 건강해질 수 잇다는 강한 신념을 가진다면 우리 몸이 본래 가지고 있던 생명의 진동은 자연스레 일어난다.



자율진동의 방법

1단계 신피질의 안정과 전신 진동

이 단계는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뇌간이 온몸의 기를 운용시켜 진동이 일어나게 함으로써 치유가 일어난다.

2단계 복부(오장육부) 진동

복부 진동을 통해서 기혈의 생산과 운용이 원활히 될 수 있도록 오장육부의 기능을 활성화하게 된다.

3단계 부분 진동

마음이 육체의 구석구석을 자기 뜻대로 움직이는 단계가 3단계이다



진동을 통해 뇌간을 자극하여 질병을 치유한다는 수련법이다. 어렵거나 하지 않는데, 그렇다고 막상 혹 하지 않는 것이 쉽게 접근을 거부한다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