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_여준상
작성자 미친독서가
작성일자 2012-10-10

한국형 마케팅 불변의 법칙

 

여준상



초기에 중저가 중심의 범용 이미지로 가는 것보다는 고가 전략이나 고급 이미지로 나가는 것이 상대적으로 성공할 확률이 높다



그 어떤 나라보다도 유행의 변화가 심하고 새로운 문화를 받아들이는 속도도 빨라 세대 간의 격차가 심한 나라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인그룹지향, 아웃그룹배격이라는 뿌리 깊은 정서가 작용한다. 팔은 안으로 굽는다. 피는 물보다 진다.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 등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